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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eyboard and Mouse
목적 및 성격
  • 프로그래밍 챌린지의 진입 장벽을 낮춰 프로그래밍에 관심 있는 보통 학생이라면 누구나 프로그래밍으로 문제해결을 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한다.

  • 일반고 학생을 주 대상(Participants)으로 하되 중학생, 특목/특성화/자사고 등 학생, 교사 및 예비교원 등이 Observers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.

  • 지나친 경쟁과 순위(시상)에 따른 위화감으로부터 벗어나, 도전과 협력을 통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경험을 제공하여 프로그래밍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정보 교육의 저변을 확대한다.

  • 공교육 정보 교사들이 직접 챌린지를 기획하고 운영하며, 교사 및 예비교원(컴퓨터교육과 재학생)이 직접 참가할 수 있도록 하여 SW·AI 교육에 대한 정보 교과교육의 전문성을 신장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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